•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버스 시간 바꿔달라는분들 보면.

작성일
2019-11-03
이름
박○○
조회 :
2107
본인이 일찍 나와서 그보다 빠른 버스를 타고 일찍 출근하시면 됩니다

본인 출퇴근시간 안맞다고 수백명 군민들이 맞게 쓰고있는 버스 시간 바꿔달라는건 두살짜리 애가 때쓰는거 밖에 더될까요?

1. 본인이 일찍나와서 일찍 출근한다
2.직장 근처로 이사를 간다.
3.직장을 집근처로 구한다.

저는 군홈페이지 단골손님인데 하도 어이가없어서 태클아닌 태클 남겨봅니다 .

수백명이 탈없이 사용하고있는 버스시간을 한개인이 불편하다고 민원을 올리다니..개탄스럽습니다

[답변]버스 시간 바꿔달라는분들 보면.

작성일
2019-11-05
이름
건설교통과
조회 :
2
안녕하십니까?

박○○님
먼저 귀하의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에 대하여 공감을 느끼면서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 대중교통(버스)시간표는 오래전부터 군민 및 관광객이 이용하는 시간표입니다.

현 시점에서 보면 군민이 많이 이용하는 시간 안배로 대중교통이다 보니 조금은 불편한 부분이 사실입니다.

앞으로 남해군대중교통체계개편 용역이 마무리 되어 이러한 불편사항을 해소 하려고 업무 협의중에 있습니다.(2020년 상반기 예정)

학생들 등·하교 시간, 출근시간, 장날 등 시간대와 횟수등을 조정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사항이 조금은 해소 될 수 있도록 노력중에 있음을 양지하시고
향후 대중교통 체계개편이 변경되면 널리 군민께 충분히 알려 군민의 불편사항이 해소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이 모두가 남해군 발전을 위한 생각이라 생각하며 귀하의 대중교통 불편사항 및 해소방안을 위한 고견에 대하여는 신중히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환절기 건강 유념하시고 대중교통과 관련하여 불편사항은 건설교통과 교통지도팀 055-860-3453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