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월세 게시판 군민의 알권리

작성일
2019-12-08
이름
박○○
조회 :
886
아래 부동산 업자분께서 민원올리신것 보고 군민의 일원으로 하고싶은말이있어 글남깁니다.
공공의 이익을 위해 남해군에서 운영 하는 전월세 게시판을 부동산 업자분들이 도대체 어떤위치길래
해라 마라 닫아라 열어라 하시는지요? 장사가 잘안되십니까? 당장달려가서 유튜브 운영하는거라도 배우세요
유튜브검색만해봐도 진주 부산 삼천포등지의 부동산 업자분들이 얼마나 많은지 아십니까? 군내 매물이 군외로 빠저나가는것을
방지하셔야지요 매물이 군외 부동산으로 빠저나가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생각해보셧나요? 답은 본인들이 잘아실거라 믿습니다.
본인들을 탓하고 더 발전하셔야지 4만 군민들이 편하게 이용하고있는 게시판을 없애달라니요
저는 실제로 민원실에 민원보러갔다가 전월세게시판이용에대한 설문지로 설문을 하는것을 보고 어이가없었습니다.
남해군 전월세 게시판을 탓하기전에 군외 부동산 업자들에게 빠저나가는 매물들이나 관리잘하세요.
본인들이 매매.매각 하는분들에게 잘하셧다면 빠저나가겠습니까?
한마디더하자면 유튜브로 영상제작해서 판매하는 타지 업자분들은 위치 가격 전부 오픈하십니다. 왜 잘되겠습니까

[답변]전월세 게시판 군민의 알권리

작성일
2019-12-09
이름
민원봉사과
조회 :
2

항상 군정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남해군청 홈페이지에 개설되어 있는 사고팔고(전월세)게시판은 군민 개인이 주체가 되어 게시물을 등록하거나 등록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따라서 해당게시판은 다양한 정보를 좀 더 쉽게 알 수 있는 메뉴이기도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등록된 부동산관련 정보로 인해 보이스피싱 및
각종 인터넷 관련 피해가 발생할 수 있으니 게시판의 유의사항을 숙지하시고 피해예방을 위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부동산 관련 불법행위가 확인된 경우에는 남해군청 민원봉사과 부동산 불법거래 신고센터(055-860-3024)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군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