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군민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작성일
2019-12-11
이름
고○○
조회 :
1020
군민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저는 소방도로 개통으로 많을 것을 배운바, 군민여러분께 알려드릴려고 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곳이 소방도로 개통으로 인해 일부 수용되면서, 동의서에 도장을 찍어 주면서 배운점 입니다.

첫번째, 함부로 도장을 찍는게 아니다.

저는 소방도로가 개통되면 모두가 좋은 일이라 생각하여 수용 동의서에 망설임 없이 도장을 찍게 되었습니다.

도로공사에 포함된 이웃 주민 수용이 끝나고 한번에 같이 공사 시작해 달라 말하였고,

그리하겠다는 답변을 받고 도장을 찍어 주었습니다. 이게 저의 가장 큰 잘못입니다.

두번째, 요구사항이 있을시 항상 문서화 하여라.

그때, 함부로 찍는게 아닌데. 약속을 문서화 했어야 했었는데, 그러하지 못한 저의 불찰임을 그 이후 알게되었습니다.

담당자는 계속 바뀌었고, 말로써 했던 약속은 처음부터 없었던게 되어 버렸습니다.

당부드릴 말씀은 항시 여러번 생각하시고, 문서화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꼭 그러하시길 바랍니다.

[답변]군민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작성일
2019-12-13
이름
도시건축과
조회 :
2
먼저 도시계획도로 개설을 위하여 토지 및 건축물 보상에 대하여 협의시 요청한 사항에 대하여
성실히 이행하지 못한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립니다.

도시계획도로 개설 사업의 특성상 보상 및 공사 추진 시 많은 민원사항이 발생을 합니다.
따라서 우리 군에서는 항상 군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군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사업 추진시 불편이나 민원사항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인께서 말씀하신 부분에 대하여서는 당시 협의 시 요청하신 사항이 사업추진 중 반영되지 못한 점에 대하여 다시한번 사과 말씀드리며,
협의 조건등에 대하여 면밀히 재검토하여 앞으로는 동일한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사항 및 기타의문사항은 남해군 도시계획팀 860-3415로 연락 주시면 성심을 다하여 답변토록하겠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