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버스정유장 왜 없어졌나요~

작성일
2020-02-08
이름
정○○
조회 :
647
안녕하십니다~
남해 다초식당앞 주차장은 왜 사라진건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제가 아이를 데리고 얼마전 친정집을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버스정유장이 없어져서 너무 황당했습니다~~
매일매일 병원을 다니시는 동네할머니들은 너무 힘들어 이제 늙어서 병원가기도힘들어 죽어야지~~하시는 말씀을 듣고~~오래사셔야죠,~~하고 말씀드고 넘겼지만~,
그게 끝이 아니었어요 ~
나이드신 할아버지께서 중앙분리대 아래로 기어나가시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정말
큰일나겠구나라는 생각이들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기존의 버스정류장이 없어 짐으로 인해 인명피해가 발생하다면 정말 큰일이 아닐까요 ~~신속한 대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답변]버스정유장 왜 없어졌나요~

작성일
2020-02-11
이름
건설교통과
조회 :
5
군정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부산지방국토관리청의 국도4차선 확장으로 교통소통은 원활해졌으나 주민들이 버스를 이용하는데는 불편함이 발생하였습니다.
다초식당 앞에 중앙분리대가 설치되어 어르신들이 상당 거리를 우회 또는 무단횡단 한다는 민원뿐만 아니라 다초마을과 인근 주민대표분들께서도 군청을 방문하여 불편사항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시공사, 감리단, 경찰서의 담당자들과 현장에 만나 협의하였으며 우선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무단횡단금지 표지판과 현수막을 설치하고 경찰서에서 수시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상기의 민원내용에 대하여서는 본 공사를 담당하고 있는 부산지방국토관리청에 건의하였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부산지방국토관리청 도로계획과(051-660-1118) 또는 건설교통과 도로팀(055-860-331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