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만 간이역 운영 관급자재 구입-이불 등

계약현황

동대만 간이역 운영 관급자재 구입-이불 등 계약현황
계약명 동대만 간이역 운영 관급자재 구입-이불 등
예정가격 0원 최초계약금액 1,936,000원
낙찰률 0% 계약금액 1,936,000원
계약일자 2019-12-26 착공(수)일자 - -
계약방법 일반경쟁 준공일자 2020-02-24
계약사유 계약기간 - - ~ 2020-02-24
계약대상자 (주)로얄라이프 소재지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33길 15
감독부서 감독관

검사(수)현황

동대만 간이역 운영 관급자재 구입-이불 등 검사(수)현황
계약명 동대만 간이역 운영 관급자재 구입-이불 등
검사(수) 진행상태 지출결의요청 요청일자 2020-01-17
검수일자 2020-01-17 검수금액 1,936,000원
검사자 양창권

대가지급현황

동대만 간이역 운영 관급자재 구입-이불 등 대가지급 합계
계약명 동대만 간이역 운영 관급자재 구입-이불 등
업체명 (주)로얄라이프
계약금액 1,936,000원
선급금 0원
기성금 0원
준공금 1,936,000원
합계금액 1,936,000원 대금잔액 0원
동대만 간이역 운영 관급자재 구입-이불 등 대가지급 현황
지급종류 지급액 지급일
완납급 1,936,000 2020-01-29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재무과 경리팀(☎ 055-860-316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