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남해군에서 즐기세요

설 연휴 남해군에서 즐기세요

설 연휴 남해군에서 즐기세요

주요 문화관광시설 15·17·18일 개관

원예예술촌 휴관 없이 정상 운영

 

남해군이 이순신순국공원을 비롯한 군내 주요 문화·관광시설을 설 연휴 기간 귀향객과 관광객들을 위해 정상 운영한다. 

군은 이순신순국공원과 남해유배문학관, 남해파독전시관, 남해국제탈공연예술촌, 거북선 등을 설 당일을 제외한 15, 17, 18일 모두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또 원예예술촌은 15일부터18일까지 휴관 없이 정상 운영할 계획이며, 남해바래길작은미술관은 17, 18일 양일간 개관해 편의를 제공한다. 

특히 남해읍에 위치한 남해유배문학관은 지난 8일부터 내달 18일까지 보물섬과 나의 인연이라는 주제로 자원스님의 불화·민화 전시회가 개최되고 있어 연휴기간 이곳을 찾는다면 자원스님의 소박한 꿈과 소망이 담긴 아름다운 작품을 한껏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4일간의 연휴로 많은 귀성객과 관광객들이 남해군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설 연휴 남해군을 찾는 모든 이들이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설 당일을 제외한 연휴기간 남해군 관광에 대한 정보를 원하는 사람들은 남해군 관광안내콜센터(1588-3415)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2018-02-13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