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남해지구협의회·후원회 이웃사랑 실천

대한적십자사 남해지구협의회·후원회 이웃사랑 실천

대한적십자사 남해지구협의회·후원회 이웃사랑 실천

사랑나눔 180(500만원 상당) 기탁

 

대한적십자사 남해지구협의회(회장 이숙이)와 후원회(회장 류갑찬)가 지난 29일 남해유배문학관 광장에서 적십자회원 30여 명이 참석해 사랑나눔 쌀 180(500만원 상당)를 기탁하고, 구호물품 160세트도 함께 전달했다.

 

적십자사 남해지구협의회는 지난 2017년부터 자원봉사를 위해 힘써준 회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기 위한 한마음 대회를 격년제로 진행해 왔는데, 올해는 행사 비용으로 우리보다 어려운 이웃을 돕겠다는 적십자 회원들과 후원회의 뜻을 모아 사랑의 쌀을 마련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이숙이 대한적십자사 남해지구협의회장은 올해 행사 준비가 거의 된 상태에서 취소라는 결정이 쉽지는 않았다행사를 대신해 이웃돕기에 동의해준 회원들과 후원회에 매우 감사하다고 전했으며, 류갑찬 후원회장도 지역사회의 어둠을 밝히고 사랑을 전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남해지구협의회는 집수리 봉사활동, 사랑의 밥차, 명절음식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에 마련된 쌀 180포와 구호물품 160세트는 관내 적십자회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2019-12-02
제2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