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남해읍, 주민자치위원회 이철호 위원장 이웃사랑 실천

남해군 남해읍, 주민자치위원회 이철호 위원장 이웃사랑 실천

남해군 남해읍, 주민자치위원회 이철호 위원장 이웃사랑 실천

 

19일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등으로 마련한 160만원 상당 남해화폐 화전 기탁

 

남해군 남해읍행정복지센터(읍장 장명정)19일 남해읍주민자치위원회 이철호 위원장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관내 저소득 가정을 위해 마련한 160만원 상당 남해화폐 화전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최된 기탁식에서 이철호 위원장은 최근 지역화폐 형태로 지급받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전액을 포함한 160만원 상당 남해화폐 화전을 장명정 읍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기탁은 남해읍행정복지센터 특수시책 행복씨앗 희망나르미’ 65호 기부로 선정됐으며, 기탁물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지난해 4월 출범한 남해읍주민자치위원회는 읍행정복지센터 내 남해갤러리 개관, 찾아가는 요가교실, 남해삼자동산 조성, 남해대학 후문 개방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제1회 경상남도 주민자치박람회에서 주민자치 우수사례 부문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철호 위원장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을 통해 최근 코로나19로 경제적·정신적으로 고통받고 있는 우리 남해읍 이웃 주민들에게 힘을 보탤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남해읍행정복지센터 장명정 읍장은 주민자치위원회 활동으로 평소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는 데 이어 이렇게 개인적으로 이웃돕기 기탁까지 실천해주신 이철호 위원장님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2020-05-20
제2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