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

 

20, 저소득 어르신 30가구에 밑반찬 직접 만들어 전달

 

남해군 삼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0일 저소득층 독거노인, 중장년층 1인가구 등 관내 30세대에 영양 가득한 밑반찬을 직접 만들어 전달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협의체 특화사업인 행복이 샘솟는 사랑의 화수분사업의 일환으로 직접 음식 재료를 다듬고 준비해 물김치, 두부조림, 호박무침, 어묵조림 등 네 가지 밑반찬을 만들었다. 특히 이날 위원들은 30세대를 직접 방문해 밑반찬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나눴다.

 

삼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채성운 민간위원장은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사랑과 정성이 어르신들께 잘 전달되어 몸에 좋고 건강한 먹거리로 준비한 오늘 반찬을 맛있게 드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손미경 삼동면장은 거동이 불편하여 식사 준비가 힘든 어르신들을 위하여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직접 만든 반찬을 나누는 협의체 위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앞으로도 계속 어려운 이웃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힘써 달라고 말했다.

 

한편 삼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빨래방서비스 등 매달 다양하고 왕성한 복지활동으로 삼동면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다.

 





2020-06-23
제2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