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변 사회 여러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고, 선행을 전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 이곳에 게재된 의견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비방 또는 명예 훼손의 글, 광고성 글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사항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 바로가기

건축 허가 담당자 및 복합민원팀장 칭찬합니다

작성일
2019.11.06
작성자
김도수
조회수 :
456
친절매너왕 상세정보
제목 건축 허가 담당자 및 복합민원팀장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도수
추천대상자 정윤오 (건축허가담당)
주소 또는 소속
추천사유 대한민국의 보물섬 남해군은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그곳에 근무하는 남해군청 공무원 분들 정말 친철하고 열정적인 모습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감동을 주신 주인공은 남해군청 건축허가에 근무 중인 정윤오 주무관입니다.

오래된 건축물대장 에 건축물과 대지 지번이 달라 지번변경신청을 해야 하는 건에 정윤오 주무관은 성실과 열정을 가지고 직무원칙에
준하여 민원인의 애로사항을 잘정리해 주시고 , 또한 현장 시골 집 지번확인과 현상을 직접 중식도 생략하면서 열정적으로 신속 정확하고 처리해 주셔서 부산에서 남해군청까진 다녀온 보람을 느껴고 감동을 받았습니다. 덕분에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게 되어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게다가 지적담당 부서 직원과 민원담당 직원 친철한 안내 정말 감사했습니다.(1층 사무실)
또한 모든진행과정을 원활하게 정리해 주신 복합민원팀장도 감사드립니다.
정윤오 주사관은 남자다운 외모에 순수 하신 열정을 가지고 친철함 감사합니다. 남해군 보물섬과 남해군청 1층 민원 담당 , 도로지번적담당,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남해보물섬에는 멋진 공무원이 있어 자랑스럽 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화이팅 하시길 기원합니다.

남해군청 담당 관리자님 멋진 이분들을 축하하고, 격려해 주시길 기원합니다.
나의 고향 남해가 이분들로 인해 오랫동안 아름다운 향기가 여기 부산까지 전해옵니다. 감사합니다 .. 부산에서 김도수 올림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행정팀(☎ 055-860-3111)
최종수정일
2024-04-12 20:40: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