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면 하수도공사 언제 마무리되는지 궁금합니다

작성일
2020-11-30
이름
강○○
조회 :
734
이동면에 남해고등학교-이동초등학교 사이 도로를 인도까지 다 뒤집어놓은 상태인데
보도블럭(인도) 새로 깔리는게 언제 완료예정인가요?
설마 그대로 방치해놓고 올해 넘기는건 아니겠죠?

공사 완료예정일이 언제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 진행에 차질이 생겨 예정보다 늦게 진행되고 있는지 여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이동면 하수도공사 언제 마무리되는지 궁금합니다

작성일
2020-12-01
이름
지역활성과
조회 :
9
안녕하십니까
먼저 공사로 인해 통행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공사는 지역의 경관과 정주여건을 개선하고자 이동면 권역단위 거점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질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남해고등학교~이동초등학교 사이의 보도 설치는 12월 중순 이전에 착수하여 1월 말 이전에 완료할 예정입니다.
또한 공사 진행에 차질이 생겨 늦어지는 사항은 없으며, 지중화공사(전기 및 통신), 우수관, 상수관로 공사 등이 함께 이루어지고 있어 지중에 이루어지는 공사가 완료된 후에 보도 설치가 가능하여 다소간 비포장 상태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보도 설치를 완료하여 주민불편사항을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과 같이 말씀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며 설명이 부족하거나 다른사항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실 경우 남해군 지역활성과 지역개발팀(860-3614)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귀하의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