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남흥여객 순천 노선 좀 어떡해 해주세요

작성일
2021-01-25
이름
이○○
조회 :
665
코로나19로 인해서 순천선이 지금은 다니지 않고 있습니다. 근데 제가 궁금한 점은 왜 계속 순천 노선만 다니다가 코로나 때문에 노선 끊는겁니까... 아예 하동 노선처럼 정상화가 되어도 운행을 가지 말던가 해야 되는 게 아닙니까..? 있다가 없어졌다가 계속 반복 하실 건가요..? 아예 하동 노선처럼 정상화가 된다고 쳐도 운행 하지 말던가요...

[답변]남흥여객 순천 노선 좀 어떡해 해주세요

작성일
2021-01-26
이름
건설교통과
조회 :
0
1. 귀하가 「군수에게 바란다」를 통해 문의하신 내용(번호:184151, 남흥여객 순천 노선 좀 어떻게 해주세요)에 대한 답변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2. 민원의 주 내용은 '시외버스 순천노선 정상화'에 관한 것으로 이해(또는 판단) 됩니다.

3. 아울러 순천행 시외버스 중단으로 여러 가지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송구스럽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승객의 급격한 감소로 인해 시외버스 주 노선중 하나인 서울 노선도 감회(11회→4회) 운행(경남도 승인)을 하고 있는 실정이며, 경남도와 남흥여객에 빠른 시일 내 정상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으며, 불편사항을 개선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아무튼 어려운 시기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일정 기간은 대체수단(남해-진교-순천)을 적극 이용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4.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남해군청 건설교통과(☏055-860-3453)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