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도시재생공사로인한 차량 전면통제 25일+

작성일
2021-04-12
이름
박○○
조회 :
473
남해읍 화전로 38번길에서 작은가게로 운영하면서 먹고삽니다.
도시재생사업으로 도로공사를 한다고 신문광고. 현수막 붙혀 놓은것을 보고 (너무 일방적)너무 화가 납니다.
꼭 지역주민한테 이렇게 행정을 해야할까. 이런 방법 밖에 없을까. 협의.숙의.
공사날 인박하면 전단지 나르면서 양해해 달라 등 하겠지요.
과연 그곳에 상가가 몇개나 있고 차량통제를 25일을 하게 되면 어떤 피해가 있는지를 알고 있는지 이 어려운 시기에.

1. 행정에서는 지역에서 장사하는 사람들의 심정을 압니까?
2. 25일간 차량전면 통제 하면 가게운영하는 상가 주인의 피해보는 것은 어떻게 할랍니까?
3. 꼭 25일간 차량통제 하고. 풀러스 2주정도 더 공사를 해야 합니까?
4. 지역 주민과 사전에 협의를 먼저 하고 시행하는것은 생각 안해 보셨습니까?
5. 일반 식당이나 횟집등 생물장사. 챠량 통제시 어떻게 하라고 그렇게 긴 기간으로 계획을 세웁니까?

[답변]도시재생공사로인한 차량 전면통제 25일+

작성일
2021-04-16
이름
도시건축과
조회 :
0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문의하신 도시재생 관련 공사로 인한 일정 기간 차량 전면통제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리니 적극 협조 바랍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4.13.(월)~14.(화) 실무관계자 현장의견 수렴과 15일 군수님 방문으로 현장 주민의견을 적극 수렴 하였습니다.
이어서 오는 20일 회나무~남해농협 구간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군수님이 직접 공사에 대한 설명과 주민의견 수렴을 가질계획이며, 피해 최소화 방안을 모색하여 모두가 원하는 방향으로 공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의견 주신 귀하의 의견을 군수님이 15일 현장에서 적극 경청하였기에 나름 본 사업에 대하여 충분한 이해는 되었을 것으로 이해합니다.
그 밖에 의문사항은 오는 20일 의견을 주시고, 모임과 관련한 의문사항이 있는 경우 도시건축과(☎ 055-860-3239)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