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감독청 인 남해군 주민복지 자활담당자 의 민원인의 항의에 전화를 끈어버리는 메너
- 작성일
- 2021-05-04
- 이름
-
류○○
- 조회 :
- 821
2019.12.30일 오후15:30경 주민복지과를 방문하여 담당 공무원 주민복지과장1명 외 2명 남해지역 자활센터장1명 팀장2명 관계자, 민원인 류석호 김정우 자리를하여 약 2시간 직장 괴롭힘인권침해 조롱 등 내용을 듣고 협의한 내용을 약속하고 앞으로 이행하도록 지도·개선하겠습니다.(*총 8명)
1. 남해자활 관계자 의 진심 어린 사과와 재발방지
2. 조롱 .언어폭력 . 인권침해 가 없는 작업 환경 보장
2021.05.3일 현제까지 약속을 이행하지 않는 경남남해지역자활 그리고 관리 감독청인 방관 그리고 강건너 불구경하는남해군 주민 복지자활팀에게 어제 전화로 위에 약속이 이행이 되지 않는지 이유를 물었읍니다 그리고 항의 했습니다 군수님 그리고 경남 도민 여러분 피눈물 나는 억울한 늙은이의 도와주십시오. 공공의 이익을 위하여 또는 나 같은 피해자 가 다시는 없기를 바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