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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 감독청 인 남해군 주민복지 자활담당자 의 민원인의 항의에 전화를 끈어버리는 메너

작성일
2021-05-04
이름
류○○
조회 :
821
2019.12.30일 오후15:30경 주민복지과를 방문하여 담당 공무원 주민복지과장1명 외 2명 남해지역 자활센터장1명 팀장2명 관계자, 민원인 류석호 김정우 자리를하여 약 2시간 직장 괴롭힘인권침해 조롱 등 내용을 듣고 협의한 내용을 약속하고 앞으로 이행하도록 지도·개선하겠습니다.(*총 8명)

1. 남해자활 관계자 의 진심 어린 사과와 재발방지
2. 조롱 .언어폭력 . 인권침해 가 없는 작업 환경 보장

2021.05.3일 현제까지 약속을 이행하지 않는 경남남해지역자활 그리고 관리 감독청인 방관 그리고 강건너 불구경하는남해군 주민 복지자활팀에게 어제 전화로 위에 약속이 이행이 되지 않는지 이유를 물었읍니다 그리고 항의 했습니다 군수님 그리고 경남 도민 여러분 피눈물 나는 억울한 늙은이의 도와주십시오. 공공의 이익을 위하여 또는 나 같은 피해자 가 다시는 없기를 바라면서....

[답변]관리 감독청 인 남해군 주민복지 자활담당자 의 민원인의 항의에 전화를 끈어버리는 메너

작성일
2021-05-04
이름
주민복지과
조회 :
0
귀하께서 요청하신 내용들은 당초 게시글 및 최근 간 서면 요청 자료 등을 통해 회신된 바 해당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 간 원만한 내용 전달이 되지 못한 점 민원인께 송구스럽게 생각하는 바이나 유사성 글로 지속적인 글 기재시 남해군 인터넷 시스템 운영조례 제6조에 의거 해당글이

삭제됨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


남해군 주민복지자활과담당자에게 육하원칙(六河原則) 누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왜. 의거답변을정중이 부탁 드립니다

작성일
2021-05-06
이름
류ㅇㅇ
조회 :
0
남해군 주민복지자활과담당자에게 육하원칙(六河原則) 누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왜. 의거답변을정중이 부탁 드립니다
제목으로 이 글은 류ㅇㅇ님께서 2021.05.06. 10:29:13 에 올리신 글입니다.

[답변]관리 감독청 인 남해군 주민복지 자활담당자 의 민원인의 항의에 전화를 끈어버리는 메너
작성일2021-05-04이름주민복지과조회 :0
귀하께서 요청하신 내용들은 당초 게시글 및 최근 간 서면 요청 자료 등을 통해 회신된 바 해당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 간 원만한 내용 전달이 되지 못한 점 민원인께 송구스럽게 생각하는 바이나 유사성 글로 지속적인 글 기재시 남해군 인터넷 시스템 운영조례 제6조에 의거 해당글이
삭제됨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번 질문 합니다
2019.12.30일 오후15:30경 주민복지과를 방문하여 담당 공무원 주민복지과장1명 외 2명 남해지역 자활센터장1명 팀장2명 관계자, 민원인 류석호 김정우 자리를하여 약 2시간 직장 괴롭힘인권침해 조롱 등 내용을 듣고 협의한 내용을 약속하고 앞으로 이행하도록 지도·개선하겠습니다.(*총 8명)

1. 남해자활 관계자 의 진심 어린 사과와 재발방지
2. 조롱 .언어폭력 . 인권침해 가 없는 작업 환경 보장

2021.05.3일 현제까지 약속을 이행하지 않는 경남남해지역자활의 관리.감독청인 그리고 약속의 한측인 남해군 주민복지자활과에게 묻습니다 ? 육하원칙(六河原則) 누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왜. 의거해서 무지한 민원인 에게 답변부탁합니다 남해군 주민복지자활 담당자에게 정중이 부탁드립니다 도대체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않됩니다.전에 무슨답을 했지 ??????? 육하원칙(六河原則) 누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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