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남해여행에 불쾌함을 유발하네요.

작성일
2021-09-19
이름
장○○
조회 :
1009
  • 20210919_134035.jpg

남해버드하우스캠핑장 바로앞 진입도로에 통행에 지장을주게 주차를 해서 캠핑장 들어오는데 접촉사고가 날뻔했습니다. 캠핑장에 숙박을 하며 아름다운 남해를 관광하고싶었지만 사고가 날것같아 나갈수도 없었습니다. 동네주민이 주차를 바로 해주지 않아 캠핑장 오고가는 차들이 불편함을 겪었습니다.
경찰에 신고해서 경찰이 출동했지만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그곳을 지나다 차가 고랑에 떨어져 인명사고가 나야 시정이 될런지요. 남해여행와서 동네주민의 만행으로 이런 불쾌함을 겪어야 하는게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불편사항이 시정되길 바랍니다.

[답변]남해여행에 불쾌함을 유발하네요.

작성일
2021-09-28
이름
문화관광과
조회 :
0
장○○ 님께서 캠핑장 이용과 관련하여 주신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립니다.

현장확인 내용으로는 야영장 진입로로 사용되는 토지는 사유재산으로 불법 주정차 등 도로법 상 법적 조치는 불가한 상황입니다.
그렇지만 진입로 개선이 필요함을 충분히 공감되며, 이용자의 입장에서는 위험하고 불편사항이 해소될 수 있도록 우선 사업자와 차주의 협의를 통해 원만한 결과가 도출될 수 있도록 중재하겠습니다.

또한 이후 야영장 진입로 확보 등 원천적인 해결책이 마련될 수 있도록 시설 소유주(남해교육청)와 사업자와 협의토록 하겠습니다.

남해군청 문화관광과 관광정책팀(055-860-8604)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