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남해군 도로 차선 도색을 바랍니다

작성일
2021-10-18
이름
이○○
조회 :
597
안녕하세요
내년을 남해군 방문의 해로 정해놓고 많은 홍보를 하고 계시는데요
남해군을 찾는 관광객들이 야간의 도로주행에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남해에 살고있는 우리도 야간운전시 도로의 차선이 보이지 않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초행의 관광객들에겐 엄청난 어려움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야간에는 중앙선은 물론이고 도로 경계선도 보이지 않습니다
야간운전시 차선과 바깥선 등 차선이 보이지 않는곳이 너무 많습니다
안전사고의 위험 및 남해를 방문하는 초행길의 관광객들은 아마 너무너무 불편할겁니다
남해 방문의 해로 정한 내년 이전에 기본적인 도로정비 및 차선 도색이 시급하다고 생각되어 이렇게 글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남해군 도로 차선 도색을 바랍니다

작성일
2021-10-20
이름
건설교통과
조회 :
0
1. 평소 군정 발전에 많은 관심과 협조에 대하여 깊은 감사드립니다.

2. 민원인께서 「군수에게 바란다」를 통해 건의하신 내용(198355, 남해군 도로 차선 도색을 바랍니다)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3. 민원 요지는 “도로 차선도색 요청” 에 관한 내용으로 이해되어 집니다.

4. 우리 군에서는 ‘2022년 남해군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군에서 관리중인 군도, 농어촌도로 연장 260㎞ 중 차선도색 정비가 필요한 연장 143㎞ 대하여 현재 차선도색 등 정비 계획을 수립하여 도로 유지관리 사업을 추진, 방문객 맞이 준비를 단계별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군 관내 주요 도로인 국도, 지방도에 대하여서는 도로관리기관에 협조를 요청하여 남해군 구간에 대하여 차선도색 등 도로 정비사업을 우선 조치 요청하였음을 안내드립니다.

5.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환경 조성으로 ‘2022년 남해군 방문의 해’를 대비하여 방문객 맞이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다시한번 안내드리며, 기타 도로이용에 불편사항 등은 남해군 건설교통과 도로팀(☎860-331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