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정리에서 호구산 방향 등산로 정비

작성일
2021-10-25
이름
최○○
조회 :
447
수고많으십니다. 남해읍에 전입온지 얼마 안된 군민입니다. 10월 24일(일) 오전 다정리에서 호구산 방향으로 혼자 산행을 하는데 119표시 3-1까지는 잘 진입하였습니다. 그런데 그 이후로는 나무가 많이 쓰러져 있고 길이 보이지 않아 몇시간을 헤매다가 조난을 당할 뻔 하였습니다. 저와 같은 일이 없도록 등산로 표시를 정비해 주셨으면 합니다.

[답변]다정리에서 호구산 방향 등산로 정비

작성일
2021-10-29
이름
산림공원과
조회 :
0
1. 평소 군정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말씀하신 호구산 등산로 다정리에서 정상방향 구간은 다정저수지 왼쪽에 등산로 입구 표시판이 설치되어 있고, 입구에서 약 350미터 진입 후 갈림길에서 왼쪽방향으로 정상까지 등산로 주변의 잡관목과 잡풀을 제거하는 등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매년 관리해오고 있습니다.
3. 귀하께서 이용하신 구간은 갈림길에서 이정표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오른쪽방향을 이용하신 것으로 확인되며, 향후 갈림길에는 이정표 등을 설치하여 등산을 하는데 혼동이 없도록 유의하겠습니다.
4. 자세한 문의사항은 농업기술센터 산림공원과 산림휴양팀(☎860-3679)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