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화디펜스, 어르신을 위한‘사랑의 구르미카’전달

㈜한화디펜스, 어르신을 위한‘사랑의 구르미카’전달

㈜한화디펜스, 어르신을 위한‘사랑의 구르미카’전달

남해군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춘엽)15, 종합사회복지관 다목적홀에서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센터장 하성규), 한화디펜스 기술봉사팀, 남해여성리더봉사단(회장 황영숙) 등과 함께 사랑의 구르미카(안전실버카)’ 전달식을 개최했다.

 

거동이 불편한 노인들의 안전한 보행을 위해 특별 제작된 구르미카는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에서 기획하고, 한화디펜스 기술봉사팀의 재능 기부로 탄생했다. 현재는 모든 임원진이 함께 제작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동보 조기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구르미카 10대를 비롯해 라면, 토마토, 마스크도 함께 전달했으며, 수혜 대상자에 대한 이용 모니터링을 통해 품질을 높여나갈 예정이다.

 

구르미카를 개발한 한화디펜스 박철수 마이스터는 앞으로 더 많이 제작하여 어르신의 한 걸음, 한 걸음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기술봉사팀의 노력과 임직원들의 협력, 더불어 지역 봉사담당자분들의 도움이 있어 가능했다라고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2018년부터 경남도내 곳곳에 전달된 사랑의 구르미카는 기업 사회공헌 연계사업으로 지금까지 250대가 전달되었으며 올해는 총 200대를 생산하여 경남 18개 시군에 차례로 전달할 예정이다.





2021-04-16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