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 심의회 개최

 

남해군은 지난 15, 202111일 기준 개별주택 공시가격 결정을 위한 남해군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를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위원회에서는 군내 개별주택 19,646호에 대한 2021년도 공시가격을 전년대비 6.58% 상향 조정 심의 의결했다. 이는 표준주택가격의 상승과 실거래가 반영 등으로 가격을 현실화시킨 결과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이날 심의된 개별주택가격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3월까지 담당 공무원들이 관내 주택에 대하여 특성조사 및 가격을 산정하고 한국부동산원 소속 감정평가사의 검증을 거친 가격으로, 주택특성과 비교표준주택 선정의 적정성, 인근 개별주택과의 가격균형 등 주요 사항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중점 심의했다.

 

이번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 심의를 거친 개별주택가격은 오는 429일에 결정 공시되고, 남해군 홈페이지(www.namhae.go.kr)와 부동산공시가격 알리미(www.realtyprice.kr)에서 열람이 가능하다.

 

공시된 개별주택가격에 이의가 있는 주택소유자 등은 429일부터 528일까지 군청 재무과 및 읍면사무소에서 이의신청 할 수 있다.




2021-04-19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소셜 댓글 작성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소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답변이 필요한 내용은 "해당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소셜댓글이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아이디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닫기
댓글 작성 폼

소셜 댓글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