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경남도립남해대학 호텔조리제빵학부 남해군푸드뱅크 정기후원

경남도립남해대학 호텔조리제빵학부 남해군푸드뱅크 정기후원

경남도립남해대학 호텔조리제빵학부 남해군푸드뱅크 정기후원

경남도립남해대학 호텔조리제빵학부(김지민 교수)가 실습을 통해 만든 빵과 쿠키 등을 남해군 푸드뱅크에 정기적으로 후원하기로 했다.

 

경남도립남해대학 호텔조리제빵학부는 앞으로 매주 한 차례씩 실습교육을 통해 만든 빵과 쿠키 등을 남해군푸드뱅크에 전달한다. 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푸드뱅크 이용대상자 및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지민 교수는 완벽하진 않지만 정성과 사랑을 담아 만들겠다우리 호텔조리제빵학부는 앞으로도 한마음 한 뜻으로 나눔활동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정춘엽 주민복지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대면 수업이 여의치 않음에도 이웃을 위한 정기후원을 결정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맛있는 빵뿐만 아니라 따뜻한 마음까지 함께 잘 전달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앞서 호텔조리제빵학부는 지난해 10, 특산물을 활용해 지역의 특색을 살린 메뉴 개발을 목표로 하는 남해군 리빙랩 프로젝트 무모한 도전에서 만든 샌드위치를 코로나19 방역에 힘쓰고 있는 보건소에 전달한 바 있다.

 

한편, 푸드뱅크는 기부식품과 생활용품을 기탁받아 이를 소외계층에 지원하는 복지 서비스 사업으로, 남해군자원봉사센터에서 운영 중이며, 후원 및 이용 관련 문의는 남해군자원봉사센터(055-860-3883)로 하면 된다.





2021-05-14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