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남해군보건소, 비대면‘건강생활실천 왕’선발행사

남해군보건소, 비대면‘건강생활실천 왕’선발행사

남해군보건소, 비대면‘건강생활실천 왕’선발행사

남해군보건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지역주민의 활동량 감소로 비만 및 만성질환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일상생활 속 걷기 운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2021년 비대면 건강생활실천 왕 선발행사를 실시한다.

 

71일부터 930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에 맞게 스마트폰 모바일 앱 워크온을 이용해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누적 700,000걸음 이상 달성 시 우수 건강생활실천 왕’, 누적 500,000걸음 이상 달성 시 일반 건강생활실천왕으로 선정해 각각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남해군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은 스마트폰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워크온을 검색해 앱을 설치하고, 남해군 공식 커뮤니티 ‘2021년 건강생활실천 왕 선발에 가입하면 된다. 사전예약은 67일부터 가능하며, 자세한 방법은 보건소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보건소 최영곤 소장은 건강생활실천 왕 선발을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 속에서 지역주민들이 성취감과 즐거움을 동시에 누리면서 건강한 생활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며 많은 군민들이 이번 행사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2021-06-08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