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장충남 군수, 국비확보 및 현안사업 추진 위한 광폭 행보

장충남 군수, 국비확보 및 현안사업 추진 위한 광폭 행보

장충남 군수, 국비확보 및 현안사업 추진 위한 광폭 행보

장충남 남해군수는 국비 확보를 통한 남해군 현안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15~16일 이틀간 정부세종청사를 방문해 국토교통부·기획재정부·해양수산부·행정안전부 관계 공무원들을 잇따라 만났다.

 

장충남 군수는 이번 정부세종청사 방문을 통해 남해~여수 해저터널 건설국도3호선 삼동~창선 구간 4차로 확장 사업 등 대형 국책 사업 추진 현황을 공유하고 협조를 당부했다.

 

이와 함께 어항구역 내 국유지 관리전환 스마트양식장 조성 전기 인입 해양쓰레기 수거 집하시설 지원 감암·덕신·덕월·두곡 하수도 설치사업 남상·염해·상남 하수도 설치사업 FDA패류 생산해역 농어촌마을 하수 설치사업 2차 노후하수관로 정비 신규 생활폐기물 매립시설 조성사업 창선면 중규모 LPG 배관망 구축 사업 등을 건의했다.

 

장충남 군수는 올해 들어 거의 매달 한 번꼴로 정부 세종청사를 방문해 국비 확보가 필요한 남해군 현안 사업을 관계 공무원들에게 직접 설명하고 협조를 당부하고 있다.

특히 남해~여수 해저터널 건설국도 3호선 삼동~창선 구간 4차로 확장등 대형 국책 사업 추진을 위해 관계 부처는 물론 국회 출장을 끊임없이 이어오고 있다.

 

장충남 군수는 “2021년 상반기를 얼마 남겨 놓지 않은 시점에, 한 번 더 국비 확보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관계 부처 방문을 하고 있다대형 국책사업 유치는 물론 청정 남해를 보존하고 지속가능한 관광 남해로 발돋움하는데 꼭 필요한 국가 예산이 남해군 전역에 실핏줄처럼 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2021-06-17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