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6시 내고향> 25일 남해군 특집 생방송

<6시 내고향> 25일 남해군 특집 생방송

<6시 내고향> 25일 남해군 특집 생방송

KBS1 TV <6시 내고향> 남해군 특집편이 오는 25일 저녁 6시 독일마을 광장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6시 내고향> 남해군 생방송은 16회 보물섬 마늘&한우 축제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남해의 특산품과 관광 명소는 물론 남해군민들의 훈훈한 인심으로 가득 채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6시 내고향>28일 독일마을 마을 광장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미리 촬영한 남해 관련 영상이 대거 방영된다.

발길따라 고향기행편에서는 다랭이마을과 선구마을 빨래터, 멸치 조업 현장 등이 소개되며, ‘셰프의 선물편에서는 남해마늘을 활용한 요리가 한상 차려진다.

이 외에도 딩동! 전통시장 왔습니다편에서는 남해 전통시장이 소개되고, 리포터가 미니단호박 생산 현장을 찾아가는 등 풍성한 남해 소식이 전해진다.

 

 

류기문 농업기술 과장은 남해 마늘과 한우는 해마다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코로나19로 인해 남해의 참맛을 보여줄 수 없어 안타깝다“KBS 6시 내고향 특집 방송을 통해 우리군 농·특산물의 매출 및 인지도를 올리고, 다양한 매체를 통한 남해군 홍보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16회 보물섬 마늘&한우 축제24일 개막식으로 시작으로, 온라인 할인 행사로 진행되며, 남해유배문학관 앞에서는 드라이브 스루 판매도 진행된다.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적용돼 최고 품질의 남해마늘과 남해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021-06-23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