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사)한국생활개선 남해군연합회, 삼계탕 나눔행사

(사)한국생활개선 남해군연합회, 삼계탕 나눔행사

(사)한국생활개선 남해군연합회, 삼계탕 나눔행사

()한국생활개선 남해군연합회(회장 김옥자)는 지난 18일 남해군농업기술센터농촌생활문화관에서 코로나19 장기화와 여름철 무더위로 이중고를 겪고 있을 이웃을 위한 삼계탕 나눔행사를 펼쳤다.

 

무더운 날씨에도 남해군 생활개선회 군 및 읍ㆍ면 임원 등 20여 명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이른 아침부터 400인분의 생닭, 인삼, 찹쌀, 엄나무, 대추, 녹두, 깍두기 김치 등 준비한 재료를 정성껏 손질하고 조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오전에 삼계탕을 정성으로 끓이고 식힌 후에 오후에는 개별 포장하여 읍ㆍ면 임원이 독거노인 등 대상가구에 직접 전달했다.

 

김옥자 남해군연합회장은 주변의 어르신들과 취약계층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약소하지만 정성을 다해 우리 회원들이 준비하였다코로나19를 함께 잘 극복해서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현장을 방문한 장충남 남해군수는 더운 날씨에 휴일도 반납한 체 솔선수범으로 이웃들에 관심을 보여주시는 생활개선회원들의 봉사에 감사를 드린다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군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생활개선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한편, ()한국생활개선남해군연합회는 400여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건전한 농촌 가정을 육성하고, 농촌 여성의 지위와 권익 향상에 기여하는 등 생활의 질을 향상하고자 설립한 학습단체로 10개 읍면생활개선회, 5개 전문연구회로 조직되어 있다.

 




2021-07-20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