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미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6월 정기회의 개최

미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6월 정기회의 개최

미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6월 정기회의 개최


미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홍성기, 민간위원장 구판수)는 지난 19일 미조면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6월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협의체 운영 활성화 방안 및 주요 복지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회의는 주요 복지제도 안내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추진한 복지사업 추진 실적을 공유하고, 앞으로의 복지사업 추진 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어졌다.

특히 2025년 미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추진 중인 △‘미조면 다랑논 희망가꾸기’ △‘사진, 사람을 품고 미조를 담다’의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향후 실행 계획에 대해 집중적으로 의견을 나눴다.

구판수 민간위원장은 “올해 미조면지사보가 역점적으로 추진 중인 특화사업이 활성화되어 지역사회 복지가 향상되고, 지역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복지사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복지자원 연계를 통해 주민 중심의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고자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2025년 특화사업으로는 지역 아동들에게 생태체험을 제공하는『미조면 다랑논 희망가꾸기』,사진을 통한 미조 어울림 프로젝트『사진, 사람을 품고 미조를 담다』, 취약계층의 식사 지원서비스『행복반찬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다.




2025-06-20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