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하여
민원처리시간을 30%이상 단축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남해군 인터넷홈페이지 서비스 향상
- 홈페이지 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통해 군정업무 추진관련, 원하는 정보를 원하는 시기에 제공받을 수 있도록 매일 점검·수정·등록하여 살아있는 정보를 제공토록 하겠습니다.
- 홈페이지를 통해 요청한 주민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게시하되 간단한 답변사항은 당일 근무시간 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역정보화 서비스 제공
- 정보화교육 신청은 고객의 편의도모를 위해 방문, 팩스, 전화, 메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신청받겠습니다.
- 군민의 정보화 수준에 따른 교육과정의 다양화와 정보화 변화에 걸 맞는 교육과정을 편성하여 맞춤식 교육을 운영토록 하겠습니다.
- 정보화교육 참석이 어려운 장애인이나 노인들을 대상으로 1:1『집안까지 정보서비스반』을 운영하여 정보화교육의 수혜가 골고루 나눠지도록 하겠습니다.
- 정보화취약지역의 기반확충을 위해 설치한 지역정보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매월 정보화교육을 실시토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