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면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하여
민원처리시간을 30%이상 단축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 현장에서 정한 처리기간 내에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
- 관계공무원의 착오로 인하여 고객에게 불편을 준 경우
- 담당직원이 불친절하게 고객을 다하였을 경우
- 담당자의 잘못으로 고객이 두 번 이상 방문하였을 경우
- 민원접수 후 7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중간 연락이 없거나 법정 처리 기한 내 처리되지 못하여 불만을 제기하신 경우 사실을 확인(조사) 하여 그 결과를 1일 이내에 알려드리고 담당자의 잘못이 있는 경우 관련 공무원의 정중한 사과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참여와 의견제시방법
제공받은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 불만족을 느꼈을 경우 또는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문서, 전화, 우편, FAX, 인터넷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의견접수창구
- 방문접수 : 이동면 총무팀
- 우편, 전화, FAX, 방문민원 의견접수
- 주소 : 우(668-811) 경남 남해군 이동면 무림로 76
- 팩스 : 860-8099
- 전화 : 860-8051
- 홈페이지 :
고객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우리 이동면 공무원은 고객중심 봉사행정을 추구하기 위하여 행정서비스헌장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고객여러분의 아낌없는 지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여러분께서는 친절하고 공적한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당연한 권리가 있으며, 이를 적극 행사하실 수 있습니다.
- 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시면 회신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신청인의 성명, 주소, 전화전호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불친절ㆍ불평 등 잘못된 점과 친절하고 잘된 점에 대해 알려주시면 시정하고 반성과 발전의 계기로 삼겠습니다.
- 행정서비스 향상에 도움이 될 의견을 주시면 면정에 반영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