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동네 그리고 이웃동네, 사람과 사람이 살아가는 보물섬의 따뜻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군민 톡톡” 게시판입니다.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으며, 글에 대한 자율과 책임작성자에게 있습니다.

답변을 듣고자 하는 글과 민원 상담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촌간담회 에 대한 소회

작성일
2021-11-19
이름
양○○
조회 :
267
군수님 군 행정 업무에 노고가 많습니다 귀촌 귀농 간담회를 마련해 주신 동기는 남해 인구유입 증가를 위해 노력하시는점 고맙습니다. 주택신축시 인허가 시 불편함을 줄이고 신속히 처리해 주고자 간담회 주제로 선정한점 이해합니다 그런데 생활여건 개선과 귀촌해서 애로사항 해결도 시급해서 본인이 주제에 벗어난 발언해서 말이많은 귀촌인으로 되어 버렸습니다. 저는 귀촌5년동안 동네 봉사하는 마음으로 1.6킬로 바닷가 쓰레기 청소와 꽃씨 뿌리기,칡넝쿨과 잡초제거등을 혼자 하고있습니다 해안도로가 너무좋아 편선이용객 산책객 자전거 운동인 낙시하시는 분들이 많아 흔적을 많이 남기고 가서 선창주변에 화장실설치와 도로 파손 보수등을 요청하다 보니 설명이 너무 길어 말이많아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군수님의 재선을 희망합니다.영근용 배상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전산팀(☎ 055-860-3131)
최종수정일
2024-04-22 14:36:1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