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테마/체험

시원하고 상쾌한 바다내음 속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보물섬 남해로 떠나보세요!

검색
검색 닫기
남해군여행검색

신나는 보물섬, 남해군여행을
도와줄 다양한 정보를 검색하세요!

통합검색
인기검색어
여행맞춤정보 열기 닫기
여행맞춤정보 닫기
여행맞춤정보
누구와 함께 하세요?
언제 떠나세요?
무엇을 타세요?

상상양떼목장1
상상양떼목장2
상상양떼목장3

상상양떼목장

사방이 온통 산림과 바다!! 양떼목장 전체가 힐링산책코스!!

10만평 대지를 양들과 함께 마음껏 뛰어다니다 보면 정말 즐거워요~
시원하게 탁 트인 보물섬 남해의 전경에서 양들의 큰 눈망울을 바라보며 먹이체험을 하는동안 양들과 대화도 나눠보세요.
졸졸졸 물이 흐르는 작은 호수에, 상쾌한 편백숲사이는 힐링산책코스입니다.

편백숲, 10만평대지!! 남해보물섬 숨어있는 비경!!

굽이굽이 구불구불 비탈진 인생도 생애 어느 날만큼은 탁 트인 초원에서 모든 상념을 내려놓고 쉬어 가야 하지 않을까. 탁 트인 드넓은 들판. 푸른 초록의 숲과 들, 눈 앞에 펼쳐진 시원한 바다. 곳곳에 우리를 둘러싼 귀여운 양들의 산책까지. 이 모든 걸 만날 수 있는 남해상상양떼목장이 설천면 구두산 일대에 펼쳐져 있다.

설천면 설천로775번길 364, 이 주소를 검색하고 가면 여기가 과연 남해가 맞나 싶을 정도로 드넓은 풍광이 펼쳐진다. 알프스 하이디가 나올 것만 같은 이곳은 남해군과의 MOU를 거쳐 지난 2017년 4월 29일 첫선을 보인 10만평 부지의 상상양떼목장이다.

무엇을 상상하건 그 이상을 만날 수 있는 이곳 10만평 부지의 상상양떼목장은 어디를 향할지라도 정성이 느껴지는 잘 관리된 목장이다. 쾌적한 체험을 위해 주차장부터 잘 완비해 최대 1000대를 수용할 수 있어 일단 주차 스트레스가 없으며, 제1목장부터 제3목장까지 목장을 분산시켜 대관령에서 직접 모셔온 양 가족 100마리가 스트레스 덜 받고 생활할 수 있도록 세밀하게 관리되고 있다. 드넓은 자연 속 잘 관리된 잔디 위에서 여유롭게 뛰어노는 양들 중 일부는 울타리 밖 관광객이 걷는 도보로 곧장 마실 나오듯 나와 매표하면 받게 되는 양먹이 바구니를 탐하느라 애교를 부리기도 한다.

깨끗이 관리된 양들뿐 아니라 제1목장 가기 전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앵무새 체험관은 비단 앵무새뿐 아니라 토끼나 기니피그 등 작은 동물들도 같이 만날 수 있어 가족 관광객들에게 특히 인기만점이다.

직접 앵무새나 토끼 등 동물에게 먹이를 주는 경험을 해본 아이들은 동물과 더 친근함을 느낀다. 목장 한 켠에서는 알파카도 자리하고 있어 찾아보는 재미도 있으며, 제2목장 길 따라 조금 내려가면 특히나 맑은 눈망울로 사랑받는 백사슴을 볼 수 있는 ‘백사슴 체험관’도 경험할 수 있다.

편백림 산책로는 피톤치드 마시며 건강하게 산책하기 좋고, 제2목장 근처의 상상카페는 커피 한잔과 함께 바로 눈 앞에 펼쳐진 남해바다 풍광을 바라보며 힐링하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다.

‘거북이 머리’를 닮았다는 데서 유래한 구두산에 자리한 이 목장은 산세가 높지 않으면서 웅크린 상이라 더욱 평온함을 준다. 구두산의 북서 기슭에 노량(露梁)나루가 있으며, 임진왜란 당시 목숨을 바쳐 나라를 구한 이충무공의 사당인 충렬사(忠烈祠)가 있다. 양떼목장 진입로 길가의 국수집도 여행객이 주로 들르는 정겨운 지역 맛집이다.

상상양떼목장4

상세정보

  • 명칭 :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 위치 : 설천면 설천로775번길 364
  • 문의 : 남해상상양떼목장 편백숲
  • 전화 : 055-862-5300
  • 홈페이지 : http://yangttefarm.com/
  • 이용요금 : - 성인(중학생부터) : 9,000원 - 소인(25개월~초등학생) : 6,000원
  • 주차정보 :

주변정보

전체

관광지

숙박

담당부서 :
관광진흥과 관광정책팀( 055-860-8601)
최종수정일 :
2020.10.23 16:28:37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