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테마/체험

시원하고 상쾌한 바다내음 속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보물섬 남해로 떠나보세요!

검색
검색 닫기
남해군여행검색

신나는 보물섬, 남해군여행을
도와줄 다양한 정보를 검색하세요!

통합검색
인기검색어
여행맞춤정보 열기 닫기
여행맞춤정보 닫기
여행맞춤정보
누구와 함께 하세요?
언제 떠나세요?
무엇을 타세요?

물미해안전망대1

물미해안전망대

하늘위를 걷는듯한 아찔한 액티비티 스카이워크!

360도 조망이 가능한 원통형으로 ‘하늘 위에 떠 있는 기분’을 만끽할수 있는 물미해안전망대는 자유로운 여행객들의 또 다른 벙커로 인기만점!

자유로운 여행객들의 또 다른 벙커, 물미해안전망대

마치 꽃들의 사랑을 전하는 나비처럼 구불구불한 이 도로는 나비의 날갯짓처럼 부드럽고 날렵하다. 이 도로의 한 점 쉬어가는 공간이 되어주는 ‘물미해안전망대’는 자유로운 여행객들의 또 다른 벙커로 인기만점이다. 삼동면 대지포 마을 인근에 조성되었다 하여 지역민들에게는 ‘대지포 전망대’라는 별칭으로도 불리기도 하는 ‘물미해안전망대’는 2016년 착공해 2019년 12월 개장했다. 남해바다를 밝히는 등대 콘셉트로 지어진 이곳은 360도 조망이 가능한 원통형으로 ‘하늘 위에 떠 있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게 해준다. 2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1층에는 다양한 품목을 살 수 있는 남해군 특산품 판매장, 2층에는 베이커리 카페와 옥상전망대로 꾸며져 있다.

물미해안전망대2
물미해안전망대5
물미해안전망대6
물미해안전망대9

이곳의 인기 있는 액티비티는 단연 ‘스카이워크’로 관광객들은 와이어 줄에 의지해 유리 바닥 위를 걷고 일순간 공중 점프를 하는 것으로 짜릿한 인생 사진을 얻고, 추억을 가져간다. 2층 카페 외곽에 있는 스카이워크는 너비 1m에 총 길이 80m이다. 그중 약 20m가 절벽 위 바다 방면으로 향해 있으며 투명유리 아래로 바위와 부서지는 파도를 만끽하며 자연을 볼 수 있다. 더 가까이서 일렁이는 바다를 마주하고 싶다면 전망대 옆 계단을 따라 바다로 내려가 보기를 추천한다. 매일 같다고 느꼈을 일상일지라도 그곳에서 만난 파도가 분명 새로운 감동을 안겨 줄 것이다.

상세정보

  • 명칭 : 물미해안전망대
  • 위치 : 삼동면 동부대로 720
  • 문의 : 물미해안전망대
  • 전화 : 010-6357-0043

주변정보

전체

관광지

음식

숙박

담당부서 :
관광진흥과 관광시설팀( 055-860-8651)
최종수정일 :
2020.12.17 09:01:28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