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유산

시원하고 상쾌한 바다내음 속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보물섬 남해로 떠나보세요!

검색
검색 닫기
남해군여행검색

신나는 보물섬, 남해군여행을
도와줄 다양한 정보를 검색하세요!

통합검색
인기검색어
여행맞춤정보 열기 닫기
여행맞춤정보 닫기
여행맞춤정보
누구와 함께 하세요?
언제 떠나세요?
무엇을 타세요?

3차메뉴

이터널저니1

이터널저니

ETERNAL JOURNEY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날수 있는 특별한 서점!

휴식과 치유, 영감을 주는 영원한 여행지, 보물섬 남해.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날 수 있도록 큐레이션 된 숍과 꼭 주고 싶은 선물 같은 메뉴가 있는 레스토랑이 ‘특별한 서점’을 중심으로 펼쳐져 있는 ‘이터널저니(in 아난티 남해)’가 그곳이다.

문화와 예술, 그리고 미식이 혼합된 풍성한 콘텐츠의 이터널저니

리조트 아난티 남해의 스위트타워 7동에 자리한 ‘이터널 저니(ETERNAL JOURNEY)’는 기존의 서점이 아닌 여행의 인문학적 즐거움을 더하고, 일상에 쫓겨 잊고 지냈던 각자의 취향을 다시 발견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 된 서점으로 개성 넘치는 8000여 권의 책들이 다양한 주제별로 펼쳐져 있다. 여유로운 서가에는 개성 있는 소규모 출판사와 예술 서적 전문 출판사에서 선별해 온 책들이 다양한 주제별로 펼쳐져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책을 골라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터널저니 남해는 문화와 예술, 그리고 미식이 혼합된 풍성한 콘텐츠로 머무는 여행에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 준다. 총 350평(1157㎡) 규모로 두 개 층으로 구성된 이터널 저니 남해의 1층은 신선한 식재료와 이국적인요리로 ‘남해에서 만나는 노을 디너’ 등 주제가 있는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시즌별 나라를 정해 그 나라의 음식문화를 접할 수 있는 식품관이 있으며 2층은 주제별로 고른 책들이 또 하나의 여행처럼 느껴지는 서점과 팝업북과 블록 등으로 놀이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키즈존, 라이프스타일 존이 자리해 도서, 예술작품,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등 서로 다른 요소들이 치유와 영감이라는 주제 아래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터널저니2

복합문화공간이라고도 불리는 ‘이터널 저니’는

8000권의 책이 머무는 여유로운 서가 외에도 예술적인 영감으로 채워진 집을 방문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져 있는 라이프스타일 섹션이 눈길을 끈다.
이를테면 일기 쓰는 프리다 칼로가 연상되는듯한 서재, 존 레노와 오노 요코가 사용했을 법한 침실의 분위기 등 예술가의 삶의 이야기와 연관된 아이템을 살펴보는 재미가 있다.

아난티 남해의 프론트 아래 길로 가면 ‘구미숲 산책로’로 이어진다. 구미숲과 어우러져 있는 구미마을 해변은 남해에서 일몰이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이름나 있는데 고목에 걸려 떨어지는 일몰 풍경이 고즈넉하다.
구미숲 앞으로는 몽돌이 깔린 폭이 좁은 해변이 펼쳐져 있어 가볍게 해수욕을 할 수 있으며, 해변 앞바다에 떠 있는 목도와 마도 등 섬이 주는 위안으로 평온을 구할 수 있다.

상세정보

  • 명칭 : 이터널 저니 남해
  • 위치 : 남면 남서대로1179번길 40-109 아난티 남해 스위트 타워 7동
  • 문의 : 아난티남해
  • 전화 : 055-860-0688~9

주변정보

전체

관광지

음식

숙박

담당부서 :
관광진흥과 관광정책팀( 055-860-8601)
최종수정일 :
2024.02.28 17:29:05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