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동면 사랑의 봉사단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화수분 발대식 및 밑반찬 행사

작성일
2017-05-19
이름
삼동면
조회 :
895
  • 사랑의 봉사단.jpeg
  • 사랑의 밑반찬 3.jpg

우리식당 대표 류원찬씨 백미 기탁

우리식당 대표 류원찬씨 백미 기탁

남해군 삼동면 사랑의 봉사단(새마을부녀회, 적십자봉사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8일 “사랑의 화수분”발대식과 함께 사랑나눔 밑반찬 만들기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삼동면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사랑의 화수분”운영 발대식을 개최하여 독거가구, 조손가정에 생일상 차려드리기, 저소득층에 매월 밑반찬제공, 후원물품 등을 전달하는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결의행사를 실시하였다.

‘사랑의 화수분’이란 지역민들의 사랑이 끊임없이 나오는 보물단지라는 뜻으로 면민누구나 참여가능하므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처음으로 사랑의 화수분에 동참한 사람은 우리식당 대표 류원찬씨로 쌀 50포를 기부하였고, 사랑의 봉사단에서는 직접 만든 밑반찬을 저소득층 100가구에 전달하는 등 “사랑의 화수분”운동을 실천하는 훈훈한 장을 만들었다.

김용태 삼동면장은 “농사일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마음을 모아 맛있는 밑반찬을 만들어 준 봉사단원들의 나눔의 힘이 확산되어 소외된 이웃들에게 든든한 동행자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환경과 환경정책팀(☎ 055-860-3251)
최종수정일
2024-04-18 17:5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