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상주면 합동경로잔치 감사 서한문

작성일
2017-05-16
이름
상주면
조회 :
946
님께 (기관·단체장)!
먼저 지난 5월 13일 제3회 상주면 합동 경로잔치 행사에 바쁘신데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시고 축하 해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가정의 달 5월, 짙어지는 초록 물결이 성큼 눈앞에 다가와 덩달아 마음도 풍성해 지는 화창한 계절, 상주체육공원 잔디구장에 지역 어르신 초청 내빈 등 800여명이 모여 성공적인 행사를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상주면 합동경로잔치 추진위원회는 지난 2013년 4월 재부 향우 정재주 님과 상주면새마을협의회장 최영남 님의 아이디어와 2분이 개인별 성금 500만원, 즉 1,000만원을 시작, 지역민과 자생단체의 자발적인 기부금으로 제1회 상주면 합동 경로잔치 개최, 2017년 5월 13일 제3회 상주면 합동 경로 잔치 까지 모범적이고 성공적인 개최로 상경하애하는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들어 나감과 동시에 지역발전과 화합에 큰 기여를 한 행사로 자리매김 되었습니다.

특히 면세가 가장 적은 상주면인데도 남해군에서는 처음으로 65세 면내 전 노인을 초청한 행사를 개최하여 상주면 대내외 면민들의 단합과 존재감을 격상시키는 계기를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소통과 화합을 통한 선진 상주면을 만들어 나가는데 획기적인 변곡점이 된 행사이기도 합니다.

또한 급변하는 환경변화에 따른 농어촌지역의 가속되어가는 고령화· 부녀화에 능동적인 대처는 물론 읍면 합동 경로잔치의 미래비전을 제시 하는 선도적인 시범지역 모델로서의 저변 확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주면은 이처럼 면민들의 저력으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 시키며, 성공적인 행사 개최로 자긍심뿐만 아니라 우리의 면민들의 저력을 군 지역은 물론 전국적으로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상주면 합동 경로잔치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는 몇 사람만의 역량과 지혜만으로는 절대 이룰 수 없습니다. 상주면민, 향우, 유관기관·단체의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응원이 그 기본이 될 것입니다.

상주면은 제1회부터 제3회 행사까지 얻은 교훈은 무에서 유를 창조한다는 의지와 도전정신 그리고 오직 지역만을 생각하고 모두가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아무쪼록 상주면 발전과 합동 경로잔치 행사에 변함없는 많은 관심과 참여, 그리고 지원을 다시 한번 간곡히 부탁드리며, 모든 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5. 15.


상주면 합동 경로잔치 추진위원회
위원장 상주면장 박 형 재
새마을협의회장 최 영 남
새마을협의회장 방 정 자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전산팀(☎ 055-860-3131)
최종수정일
2024-04-23 16:2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