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찾아가는 현장중심 관광홍보 펼친다

남해군, 찾아가는 현장중심 관광홍보 펼친다

남해군, 찾아가는 현장중심 관광홍보 펼친다

26~28일 고속도로휴게소서 이동식 관광안내소 운영

테마여행 10남쪽빛 감성여행권역, 통합 마케팅 전개

 

남해군이 오는 26일부터 3일간의 일정으로 전국 고속도로휴게소를 방문해 관광마케팅을 펼치는 이동식 관광안내소 운영에 나선다.

 

군은 26~27일 정안알밤()휴게소에서, 28일 충남 금산인삼랜드휴게소 등 전국의 고속도로휴게소를 순회하며 현장중심의 관광마케팅을 전개한다.

 

이동식 관광안내소는 홍보트럭을 이용해 영상 상영 등 지역축제와 관광명소를 중점 홍보하고, 관광책자 배포와 이벤트를 병행해 봄 여행주간 및 어린이날 연휴 관광객을 유인하는 홍보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54~6일 개최되는 16회 보물섬 미조항 멸치축제를 집중 홍보하고, 관광 포토존 설치 및 SNS 연계 이벤트를 진행에 더해 남해군과 같은 남쪽빛 감성여행권역을 이루고 있는 부산, 거제, 통영을 함께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단순한 관광홍보를 넘어 남해군의 관광분야 전문가라 할 수 있는 문화관광해설사도 함께 참여해 지역의 알려지지 않은 관광명소까지 소개하는 시간도 가져 더욱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김용태 관광진흥담당관은 “5월 개최되는 제16회 보물섬 미조항 멸치축제의 집중 홍보와 봄 여행주간 관광홍보를 위해 이동식 관광안내소 운영을 계획했다앞으로 주요축제 및 연휴를 앞두고 지속적인 로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간다면 남쪽빛 감성여행권역의 체류형 관광을 발전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2019-04-22
제2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