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마을이장․새마을지도자 한마당 체육대회

동영상 파일 : 동영상링크
여기 초점을 받으면 키보드 화살표 상(↑)·하(↓) 키로 대본 스크롤을 할 수 있습니다.

남해군 마을이장․새마을지도자 한마당 체육대회

마을이장 및 새마을지도자 사기진작, 주민 화합 이끌어 나간다

지역의 최일선에서 행정과 지역주민의 가교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마을이장과 새마을지도자들을 위한 ‘한마당 체육대회’가 24일 남해공설운동장에서 열렸다.

남해군이장단협의회와 새마을운동남해군지회가 공동 주최한 한마당 체육대회에는 관내 전 마을이장과 새마을지도자, 유관기관단체 관계자 등 800여 명이 참석했다. 또 정현태 군수를 비롯한 이재열 도의원, 한호식 군의회의장 등의 내빈들이 참석해 이번 행사 개최를 축해했다.

이날 한마당 체육대회는 오전 10시 남해군이장단협의회 심원일 이장단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이통장헌장을 낭독하고 명랑운동회와 끼펼침 한마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약 30분 동안 진행된 개회식 후에는 읍면별로 팀을 나눠 단체 줄넘기, 800m 릴레이, 지네발 릴레이, 전략 줄다리기 등의 체육 행사를 진행해 참석자들이 어린시절 가을 운동회의 추억에 젖게 만들었다.

또 읍면별 장기자랑과 초청가수 공연, 레크리에이션 등의 행사가 이어져 흥겨운 한마당이 펼쳐졌다.

정현태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하나가 된다는 것은 더욱 커진다는 의미인데 따로 펼치던 한마음 행사가 통합된 지 3년째다"면서 "참석자들이 손잡고 합심한다면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새로운 길을 개척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또"현장 최일선에서 남해의 미래를 위해 일하는 이장과 새마을지도자 분들이 기관차처럼 강한 의지로 군민들의 화합을 위해 달려나가자"고 당부했다.




2010-12-18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