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삼동면, 제2새마을운동 결의대회 및 회의 가져

결의문 낭독 사진

결의문 낭독 사진

2015년도 남해군 삼동면 제2새마을운동 결의대회 및 회의가 지난 21일 오전 11시 삼동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렸다.

 

삼동면 새마을남녀지도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지난 한 해 동안의 제2새마을운동 추진성과를 돌아보고, 이웃과 사회에 헌신 봉사한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올해 제2새마을운동의 힘찬 도약을 다짐하고자 마련됐다.

 

박평근 새마을지도자 총무와 장덕례 새마을부녀회 총무가 대표로 나서 제2새마을운동 추진 결의문을 낭독했으며, 이어 배진호 삼동면장 주재로 올해 제2새마을운동의 추진내용 및 발전방향 등에 대한 회의가 진행됐다.

 

회의 내용으로는 올해 마을별 각종 사업 시행 시 마을 지도자 및 임원들의 역할분담을 비롯해 깨끗한 마을 만들기, 이웃사랑 실천운동 등 마을별 특수시책 발굴의 필요성 등이 강조됐다.

 

이날 회의는 삼동면 전 마을 제2새마을운동 추진위원회를 각각 구성해 하천 및 해안변 정비, 화단조성, 재활용품수집, 특수시책추진 등 제2새마을운동 추진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로 다짐하며 마무리됐다.

 

한편, 삼동면은 많은 관광객이 찾는 삼동면, 아름다운 삼동면 만들기 위해 마을 이장, 새마을 남·여 지도자, 마을주민들이 합심해 제2새마을운동을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2015-04-22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