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상주면 기관단체장 협의회 개최

남해군 상주면 기관단체장 협의회 개최

남해군 상주면 기관단체장 협의회 개최

남해군 상주면 기관단체협의회(회장 박형재 상주면장)는 지난 12일 남동해수산연구소 남해양식연구센터 회의실에서 면내 기관단체장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5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제3회 상주면 합동경로잔치와 상주면 특수시책으로 운영 중인 사랑의 한 줌 나눔 쌀독 운영 성과 안내, 지역 단체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상주 만들기 운영 홍보, 재부상주면향우회 정기총회 및 향우 위안잔치 안내 등 여러 현안사항에 대해 다뤄졌다.

 

이 자리에서 상주초등학교 정순자 교장은 학교 정문 앞 어린이 보호구역의 안전문제를 제기하며 학생뿐만 아니라 횡단보도 이용 시 차량속도 제한이행을 위한 연대서명 협조를 요청했다.

 

남동해 수산연구소 남해양식연구센터 김태익 센터장과 체육회장 정상방 회장은 낚시객·관광객 증가에 따른 대책마련 요구와 함께 지역단체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상주 만들기 운영 시책에 크게 반색했다.

 

또 동남해농협 강광표 상주지점장은 기관단체장협의회 이름으로 사랑의 한줌나눔 쌀독운영에 쌀 기탁을 건의했다.

 

박형재 면장은 기관단체장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으로 현안사항에 대해 해결방안을 찾는 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앞으로도 상주면을 위해 좋은 비전이 제시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2017-05-17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