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변함없는 향토장학금 기탁 열기

남해군, 변함없는 향토장학금 기탁 열기

남해군, 변함없는 향토장학금 기탁 열기

패류살포양식수협남해협의회 300만원, 남해가스공급자회 100만원

주네스글로벌 코리아 대세그룹 남해 100만원

 

()남해군향토장학회(이사장 장충남)는 패류살포양식수협남해협의회 300만원, 남해가스공급자회 100만원, 주네스글로벌 코리아 대세그룹 남해 100만원의 향토장학금을 각각 기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31일 패류살포양식수협남해협의회(이하 협의회) 정규현 회장이 군수실을 찾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금 300만원을 장학금으로 기탁했다. 정 회장은 인재 육성이 곧 남해의 경쟁력이라 생각한다우리 협의회도 인재 육성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협의회는 지난 2017년 장학금 3백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이어서 남해군가스공급자회(회장 김지태)도 군수실을 찾아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지난해 지역에서 열린 축제장 내 몽골텐트의 가스호스를 금속배관으로 시공한 후, 지급된 금액 일부를 적립해 향토장학금으로 전달한 것이다.

 

김지태 회장은 지난해 처음으로 가스사업자들이 뜻을 모아 장학금을 전달했는데, 지역의 회원들이 보람을 느껴서 올해도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지역사회를 위해 수익금을 환원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남해군 LP가스판매 및 충전사업자 10명으로 구성된 가스공급자회는 2017년 출범해 지역에서 열린 모든 축제장의 몽골텐트에 금속배관화 작업을 함으로써 안전한 축제 진행에 기여했다. 가스공급자회는 올해도 남해군 주관 축제장의 금속배관화 작업을 계획하고 있다

 

주네스글로벌 코리아 대세그룹 남해 모임(대표 강현미)에서도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금 100만원을 후학양성을 위해 써 달라며 ()남해군향토장학회에 기탁했다. 강현미 대표는 우리 지역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어 회원들의 뜻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2019-02-01
제2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