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남해읍 중심가 빛으로 반짝

남해군, 읍 중심가 일원 야간조명사업 확대 설치

 

남해군은 남해읍 중심가 일대에 따뜻한 연말연시 분위기를 조성하고 겨울철 관광객 볼거리 제공을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야간조명을 설치한다.

 

지난해 도시재생사업 선정을 축하하기 위해 읍 중심사거리 일대에 설치한 캐노피 야간조명이 군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어 올해는 야간조명 구간을 읍 전통시장부터 효자문 삼거리까지 약 750m로 확대해 이달 20일경까지 설치 완료할 예정이다.

 

또한 가로수에 무뚝이조명, 눈꽃결정, 스노우 폴 등을 이용한 조명을 설치하고 읍 중심사거리와 도시계획도로, 남해읍복지센터에는 볼전구, 캐노피 조명, 포토존 등을 설치하고 화단에는 LED플라워, 은하수조명을 설치해 남해읍 중심 화전로를 빛의 거리로 만들 계획이다.

 

김승겸 도시건축과장은 남해읍 중심시가지에 다채로운 야간조명과 포토존 등을 설치해 지역민과 관광객들에게 야간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하는 새로운 야간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마을미술프로젝트와 도시재생사업을 연계해서 아름다운 거리 환경을 조성해 새로운 도시디자인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2019-11-06
제2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소셜 댓글 작성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소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답변이 필요한 내용은 "해당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소셜댓글이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아이디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닫기
댓글 작성 폼

소셜 댓글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