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상주면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남해군 상주면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남해군 상주면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주면체육회 어촌계 연합청년회 초등 스토브리그 참가팀에 귤, 100박스 전달

상주면체육회(회장 직무대리 고상준)와 어촌계(어촌계장 고상준), 연합청년회(회장 이남철)가 지난 911회 남해 보물섬컵 전국 초등 스토브리그 축구대회에 참가하는 24개 팀에 귤 100박스와 물 100박스를 전달했다.

 

이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상주체육공원에서 전국 초등 스토브리그 축구대회가 개최됨에 따라 지역을 찾아주신 참가 선수 및 학모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것이다.

 

실제로 대회가 개최되는 동안 참가선수들의 숙박, 식사 등의 경제활동은 비수기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고상준 상주면체육회 회장 직무대리는 최적의 동계전지훈련지로 남해군, 특히 상주면을 선택해준 데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상주에 있는 동안 부상 없이 대회를 무사히 마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남철 연합청년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상주에 오신 걸 환영한다앞으로도 참가선수팀에 지속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껏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봉윤 상주면장은 스토브리그 축구대회 참가팀의 방문으로 상주면이 다시 한번 활력을 되찾게 됐다. 대회 기간 좋은 경기를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선수들의 꿈이 상주에서 무럭무럭 자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의 초중등학교축구팀과 K리그 프로유스팀이 참가하여 풀리그제로 우승팀을 가리는 제11회 남해 보물섬컵 초중 스토브리그 축구대회의 초등부 경기는 지난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일정으로, 중등부 경기는 9일부터 22일까지 14일간의 일정으로 상주체육공원과 남해스포츠파크에서 각각 열리고 있다.





2020-01-10
제2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