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코로나19 극복 희망나눔 기탁

남해군 코로나19 극복 희망나눔 기탁

남해군 코로나19 극복 희망나눔 기탁

 

일백 1백만원 상당 건강차, 설천면 새마을협의회 및 부녀회 1백만원 기탁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일백(대표 이동한)은 지난달(3) 30일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확산 방지에 힘을 보태기 위해 1백만원 상당의 건강차를 기탁했다.


이동한 대표는 남해군민들의 도움으로 지역 내 기업으로 조금씩 성장하고 있다. 코로나19로 힘들어하고 있을 군민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탁하게 됐다희망의 뜻을 담아 기탁한 작은 정성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달(3) 27일에는 설천면새마을협의회(협의회장 안호열) 및 부녀회(부녀회장 김연숙)에서 설천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성금 1백만원을 기탁했다.

 

안호열 협의회장은 해마다 아름다운 왕지벚꽃길에서 향토음식점을 운영해 운영수익금 일부를 기탁해 왔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운영을 못 했으나 회원들과 뜻을 모아 성금을 마련했다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고 침체된 경기가 되살아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일백에서 기탁한 성품은 코로나19로 힘든 사회복지시설 및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설천면 새마을협의회 및 부녀회에서 기탁한 성금은 관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 생필품을 구입해 전달할 계획이다.

 




2020-03-31
제2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