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코로나19 극복 희망나눔

남해군, 코로나19 극복 희망나눔

남해군, 코로나19 극복 희망나눔

 

남해군 공무원 현금 600만원, 한국국토정보공사 남해지사 지역화폐 100만원 기탁

 

남해군 지역사회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각계각층의 온정을 담은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6일 남해군 공무원들과 한국국토정보공사 남해지사(지사장 이만우)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위기 상황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해군민들에게 힘이 되고자 성금 600만원과 100만원 상당의 지역화폐 화전을 각각 기탁했다.

 

남해군 공무원들을 대표해 성금을 전달한 전국공무원노조 남해군지부 최종기 지부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우리군 공무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이번 위기를 잘 극복해 하루빨리 모두가 미소 짓는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국국토정보공사 남해지사 이만우 지사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해군 취약계층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장충남 남해군수는 여러 가지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건강한 남해군을 유지하기 위한 코로나19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 및 지역화폐는 취약계층들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2020-04-07
제2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