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지역건축사회, ‘우리 농수산물 구입 챌린지’ 동참

남해지역건축사회, ‘우리 농수산물 구입 챌린지’ 동참

남해지역건축사회, ‘우리 농수산물 구입 챌린지’ 동참

남해지역건축사회(회장 김성남)가 코로나19로 어려운 농어가를 돕기 위한 남해군의 농수산물 구입 챌린지에 참여했다.

 

지난주 청남이 챌린지에 참여한 이후 이번주 바통은 남해지역건축사회가 이어받았다.

 

남해지역건축사회 김성남 회장은 농어민들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길 바란다지역경제도 하루빨리 회복해 예전의 활기를 되찾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남해지역건축사회는 이번에 구입한 1백만원 상당 농수산물 꾸러미 상품을 건축사무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제공할 계획이다.

 

남해군농업기술센터 박재철 소장은 우리 농수산물 구입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주신 모든 군민과 향우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농수산물 판로 개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다양한 남해군 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남해몰(enamhae.co.kr)도 많이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우리 농수산물 구입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가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지난 3월 한국전력 남해지사를 시작으로 남해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농수산물 구입 릴레이 캠페인이다. 현재 22개 공공기관향우회사회단체가 참여해 5600만원 상당의 농수산물을 구입했다.

 





2020-05-20
제2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