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남해몰 입점희망 업체 현장실사

남해군, 남해몰 입점희망 업체 현장실사

남해군, 남해몰 입점희망 업체 현장실사

좋은 상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업체를 찾아라!”

 

남해군은 직영 쇼핑몰인 남해몰(www.enamhae.co.kr)’ 입점을 희망하는 10개 업소에 대해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현장실사를 진행했다.

 

지난달 입점품목 다양화와 우수품목 생산업체 입점을 통한 가격과 품질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남해몰 입점업체를 모집한 결과 서면 정포마을 소재 삼봉산 꿀벌농장10개 업체가 신청했다.

 

이들 업체는 벌꿀, 어폐류, 건어물, 장아찌, 과자류, 즙 등 모두 33개 품목에 대한 입점을 희망하며 입점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통신판매업신고증, 인증사항 등을 남해군에 제출했다.

 

남해몰 운영 담당자는 소비자의 만족지수를 높이기 위해 업체를 직접 방문, 생산설비를 꼼꼼히 확인한 후 대표와의 인터뷰를 통해 품질관리 및 기술향상 능력 전자상거래 적합성 생산자인지도 전자상거래운영능력 가격관리 등 5개 항목에 대한 평가를 실시했다.

 

입점 여부는 오는 28일 군쇼핑몰 심의회를 거쳐 최종 결정하고, 입점이 승인된 업체는 9월부터 쇼핑몰에 입점하게 된다.

 

현재 남해몰에는 활흰다리 새우판매전과 단호박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 수 2,500여명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남해마늘과 단호박, 흑마늘진액에 대한 소비자들의 재구매가 이어지고 있어 대표 농산물 홍보 및 판매창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남해군농업기술센터 정종길 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대도시 홍보·판촉활동이 제한되는 상황에서 온라인몰을 통한 비대면 판매는 제품의 품질과 배송상태만 좋다면 매출액을 증대시킬 수 있다오프라인 판매와는 차별화된 유통전략을 세워 군민 소득보장을 위해 더 많은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2020-08-24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