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선고사리축제, 갯벌·승마·요트 등 색다른 체험 준비

창선고사리축제, 갯벌·승마·요트 등 색다른 체험 준비

창선고사리축제, 갯벌·승마·요트 등 색다른 체험 준비

 

창선면 행정복지센터는 오는 427~28일 양일간 개최되는 6회 창선고사리축제기간 중 동대만 갯벌 체험을 비롯해 승마요트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사리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김문권)는 행사장인 창선생활체육공원 인근에 위치한 동대만 갯벌체험장과 보물섬 승마랜드, 적량마을 미라도르 요트체험장 등과 협력해 축제 기간에 할인된 가격으로 체험을 진행하기로 했다.

 

축제 양일간 10시부터 12, 14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되는 승마체험은 15천원, 14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되는 갯벌체험은 대인 1만원과 소인 8천원이다. 또한 요트체험은 대인 2만원과 소인 15천이며, 50분가량 아름다운 바다 위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올해, 창선고사리축제는 창선의 흥, 고사리 맛에 반하다라는 주제로 열리며 남해군 주민자치회 경연 고사리 전국 가요제 고사리 요리 시연 특산물 즉석 경매 등이 펼쳐진다.

류욱환 면장은 창선고사리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마음을 모아주시는 지역 단체와 면민들에게 감사드리며, 많은 주민과 관광객이 참여하는 안전한 지역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24-04-11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