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11회 이장·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 성료

남해군청 전경

남해군청 전경

11회 이장·새마을지도자 화합한마음 대회2일 남해실내체육관에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11회 이장·새마을지도자 화합한마음 대회는 행정 최일선에서 군민 활력 증진과 번영하는 남해를 위해 헌신 봉사하는 이장·새마을지도자의 사기 진작 및 화합 도모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대폭 축소하여 시상식을 비롯한 기념식 행사만 간소하게 진행됐다.

 

군내 이장과 새마을지도자 400명이 참석하였으며, 장충남 군수와, 이주홍 군의회 의장, 류경완 경남도의회 의원 등 내빈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행사는 2022년 남해군 방문의 해 맞이 홍보영상과 이장 새마을지도자 활동영상이 상영된데 이어, 정상영 새마을문고남해군지부장의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권대성 전국이통장연합회남해군지회장의 대회사 및 감사패 수여가 이어졌다. 또한 이·통장 헌장 낭독, 새마을지도자·이장의 결의문 낭독 등이 진행됐다.

 

장충남 군수는 이장님들과 새마을지도자님들께서 행정의 최일선에서 헌신적으로 봉사해 온 덕분에 남해군이 더욱 활력 넘치고 번영할 수 있었다이번 한마음대회가 남해를 이끄는 두 단체의 소통을 통해 남해가 발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1-12-03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