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향토장학금 기탁

향토장학금 기탁

향토장학금 기탁

향토장학금 기탁

남해군70연합회 100만원

설천면 노량마을 강미옥·서준수 200만원

()한국수산업경영인 남해군연합회 200만원

 

()남해군향토장학회는 남해군 70연합회에서 100만원, 설천면 노량마을에 강미옥·서준수 씨가 200만원, ()한국수산업경영인남해군엽합회에서 200만원의 향토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312일 남해군 70연합회 이해욱 회장이 군수실을 방문해 100만원을 기탁하였다. 이해욱 회장은 연합회 회원들이 아들, 딸 같은 아이들의 미래를 위하는 마음을 한데 모아 매년 장학금을 기탁해 오고 있다앞으로도 아이들이 어려움 없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회원들의 마음을 모으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남해군70연합회는 2022년부터 총24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였다.

 

313일 설천면 노량마을 강미옥 씨와 서준수(강미옥의 아들) 씨도 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였다.

강미옥 씨는 아들과 함께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어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크고 작은 곳에서 나눔을 실천하고자 노력하는데, 이번 기탁을 계기로 아들도 기부하거나 봉사하는 마음을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미옥 씨는 오랫동안 남해군향토장학회에 매월 정기기부를 하고 있으며, 현재 진주우체국 우편물류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314()한국수산업경영인남해군연합회 박정용 회장이 향토장학금 200만 원을 기탁하였다. 박정용 회장은 우리지역 아이들이 걱정없이 학업에 열중하여 넓은 세상에서 큰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회원들의 뜻을 모아 장학금 기탁한다.”고 밝혔다.

 

()한국수산업경영인 남해군연합회는 2014년부터 5회에 걸쳐 단독으로 총1,1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였으며, ()한국자율관리어업남해군연합회, ()남해군어촌계장연합회와 공동으로 여러 번 기탁에 동참한 바 있다.

 

()한국수산업경영인남해군연합회는 단체는 깨끗하고 지속가능한 해양환경을 위해 해양쓰레기 수거·처리시스템 구축, 양식어장 정화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할 뿐만 아니라 수산업 경영인을 위한 제도 개선, 애로사항 발굴 및 정책 건의 등 수산업 경영인의 권익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24-03-15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