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 남해한우

보물섬 남해 한우 / 보물섬남해한우 로고
  • ‘보물섬남해한우’의 홍보, 마켓팅 강화로 소비자 인지도 제고
  • 위생 안전성 부문 강화를 통한 브랜드 차별화 도모
  • 우수 형질 자원 선발 및 보존을 통한 브랜드 기반 구축

사업개요

  • ‘보물섬남해한우 브랜드 파워 업그레이드’ 사업(제2기 신활력사업)
    • 보물섬남해한우 품질 관리 및 홍보, 마켓팅 강화 : 7억2천만원
  • 보물섬남해한우 브랜드 명품화 사업 추진 : 8건(군 150.5, 자담 44.5)
    • 브랜드 홍보 마켓팅 지원 : 20회, 45백만원(군 22.5, 자담 22.5)
    • 브랜드 판촉행사 지원 : 1회, 9백만원
    • 보물섬남해한우 경진대회 : 1회, 4백만원
    • 우수축 선발 및 보존 사업 : 10,000두, 18백만원
    • 사양관리용 미네랄 블록 구입 지원 : 2,500개, 25백만원(군 10, 자담 15)
    • 브랜드 농가 홍보 간판 설치 : 46호, 14백만원(군 7, 자담 7)
    • 브랜드 한우 등록강화 : 6,000두, 30백만원(군 30)
    • 브랜드 우수축 출하 장려금 지원 : 500두, 50백만원

추진실적 및 성과

  • 협의 및 의견 수렴을 통한 세부 시행 계획 수립 완료
    • ‘남해한우산업발전협의회’ 개최 : 2009. 1. 12(월), 남해축협장 외 11명
  • 재정 조기 집행을 위한 전 사업 보조금 선 교부 완료 : 8건
  • 정산 및 사업 완료 : 브랜드 판촉행사 지원, 사양관리용 미네랄 블록 구입 지원, 브랜드 농가 홍보 간판 설치

소셜 댓글 작성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소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소셜댓글이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아이디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닫기
댓글 작성 폼

소셜 댓글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농축산과 농업정책팀(☎ 055-860-3905)
최종수정일
2014-11-19 09:2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