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도로관리

작성일
2024-04-09
이름
최○○
조회 :
231
남해읍 평현리 수소가스 충전소 건설현장에서 반출되는 토사를 실어나르는 작업차량에 의해 인근 도로가 엉망이고 도로에 돌이 털어져 있습니다.. 공사현장에 진출입차량 세륜기 하나없이 일을 한다니 참 어처구니가 없네요. 도로에 떨어진 흙은 환경부에서 지정하는 비점오염 물질로 인근 하천이나 하수로를 오염시키는 원인 제공 물질입니다. 조속한 지도 단속 바랍니다.

[답변]도로관리

작성일
2024-04-15
이름
환경과
조회 :
0
귀하의 가정에 평안을 기원하며, 귀하께서 “군수에게 바란다”에 등록하신 "도로 관리" 게시글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평현리 수소충전소 공사현장 수송차량 토사 반출과정 중 주변 도로 흙먼지 방치에 따른 지도단속 요청"으로 판단됩니다.
해당 현장 지도·점검 결과 비산먼지 관련 위반사항을 확인하여 행정처분 예정이며, 즉시 조치가 가능한 부분은 현장지도를 통해 개선토록 하였습니다.
추가로, 세륜시설은 설치공간이 협소하여 설치시까지 대체시설(고압살수기 등)을 운영중이며, 세륜시설 설치공간 확보 공사를 우선적으로 시행토록 하여, 빠른 시일내에 설치 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환경과 환경지도팀(☎055-860-3274)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