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결과

작성일
2022-06-03
이름
민원지적과
조회 :
371
  • 민원처리 실시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2022.1월~3월).pdf
  • 민원서비스종합평가_최종결과보고서(2021년도 ).hwp
□ 실시간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 조사기간 : 2022. 1월 ~ 3월(3개월간)
- 조사항목 : 친절, 신속, 전문, 공정, 정확, 신뢰, 전반적 만족도
- 조사대상 : 새올행정시스템 1일 이상 유기한 민원
- 조사주기 : 주 1회
- 조사방법 : 고객만족도 시스템 의한 SMS 및 ARS 조사


★ 분석결과 : 만족도 지수(93.4점)


□ 2021년 민원처리서비스 평가 결과 : ★ 최우수(가 등급)
- 평가목적 : 민원처리실태 및 운영수준 등 점검
- 평가항목 : 3개분야 5개항목 19개 지표
- 대상민원 : ‘20. 9. 1. ~ ’21. 8. 31.
- 대상기관 : 총 306개 기관(중앙46, 시·도 교육청, 광역 17, 기초 226)
- 평가방법 : 서면평가 및 설문조사(등급별 비율에 따른 상대평가)
* 가등급(10%), 나등급(20%), 다등급(40%), 라등급(20%), 마등급(10%)
* 군단위(82개) 상대평가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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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담당부서
민원지적과 민원행정팀(☎ 055-860-3000)
최종수정일
2024-01-29 15:10:31